欢迎来到 App Annie!
在这里您可以找到关于[휴넷 행복한 인문학당]-[장미의 이름] 진리를 외면한 수도원, 14세기 유럽의 초상以及数百万其他应用的所有信息。免费注册并了解更多您喜欢的应用、竞争对手的洞见以及应用行业中正在发生的一切。

[휴넷 행복한 인문학당]-[장미의 이름] 진리를 외면한 수도원, 14세기 유럽의 초상

评价: 还没有评级
价格: 22.00 USD

应用排名历史

查看 韩国 中[휴넷 행복한 인문학당]-[장미의 이름] 진리를 외면한 수도원, 14세기 유럽의 초상 的下载量历史排名。
排名历史显示[휴넷 행복한 인문학당]-[장미의 이름] 진리를 외면한 수도원, 14세기 유럽의 초상在Windows Store应用商店中的流行度以及其随着时间的变化。您可以追踪[휴넷 행복한 인문학당]-[장미의 이름] 진리를 외면한 수도원, 14세기 유럽의 초상在不同国家、分类和设备上每一天的表现。
下载排名 - x86 - 韩国
上周本周
没有上周排名数据
本周数据可在注册后免费使用。
查看本周截至一小时前的数据。

免费注册来发掘更多!

免费注册来获取排名、评价、评级、关键词和更多数据的无限访问权限。

应用说明

◆어플리케이션 사용법:
- 본 앱은 인터넷을 사용하기 때문에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이 앱은 인터넷 접속이 필요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사용자가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인터넷 접속이 반드시 필요하며, 다른 목적으로는 절대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귀하의 동의없이는 시청한 동영상 목록 등의 개인정보는 공유되지 않습니다.

◆책 내용
[고전 소개] 20세 최고의 석학인 움베르토 에코의 지적 추리소설이다. 중세 수도원 생활에 대한 가장 훌륭한 입문서로도 잘 알려져 있다. 1327년, 영국의 수도사 윌리엄은 그를 수행하는 아드소와 함께 모종의 임무를 띠고 이탈리아의 어느 수도원에 잠입한다. 수도원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끔찍한 연쇄 살인이 〈묵시록〉의 예언에 따라 벌어지고 있었고, 사건의 열쇠를 쥔 책은 그들 눈앞에서 연기처럼 사라져 버린다. 그리고 마침내 미궁을 꿰뜷는 거대한 암호를 풀어낸 윌리엄은 어둠 속에서 수도원을 지배하는 광신의 정체를 응시하게 되면서 흥미진진한 추리가 전개된다. 아리스토텔레스의 논리학과 토마스 아퀴나스의 신학, 프랜시스 베이컨의 경험주의 철학에, 에코 자신의 해박한 인류학적 지식과 현대의 기호학 이론이 무르녹아 있는 지적 보고라고 할 수 있다. 이미 우리 나라에서도 모든 신학생들의 필독서로 자리잡고 있는 움베르토 에코의 필생의 역작이다. [저자] 움베르토 에코( 1932 ~ ) 기호학자이면서 철학자, 역사학자, 미학자이자 작가. 현재 볼로냐대학교의 교수. 1932년 이탈리아 서북부의 피에몬테주 알레산드리아에서 출생. 변호사가 되길 원했던 아버지의 뜻에 따라 토리노 대학교에 입학하였으나, 중세 철학과 문학으로 전공을 선회, 1954년 토마스 아퀴나스에 관한 논문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이 학위논문을 발간함으로써 문학비평 및 기호학계의 주목을 받게 되었다. 움베르토 에코는 토마스 아퀴나스의 철학에서 퍼스널컴퓨터에 이르기까지 기호학;철학;역사학;미학 등 다방면에 걸쳐 전문적 지식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모국어인 이탈리아어를 비롯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라틴어, 그리스어, 러시아어, 에스파냐어까지 통달한 언어의 천재이다. 이러한 이유로 레오나르도 다 빈치(Leonardo da Vinci) 이래 최고의 르네상스적 인물이라는 칭호를 얻고 있다. 1962년 토리노대학교와 밀라노대학교에서 미학 강의를 시작했으며, 최초의 주요 저서인 『열린 작품 Opera apertas』(1962)을 발간해 현대미학의 새로운 해석방법을 제시했다. 기호학과 미학의 세계에 열중하던 중 우연한 기회에 출판사에 근무하는 여자친구의 권유로 소설을 집필하게 되면서 당시 원자핵의 확산과 환경오염 등으로 인한 세기말적인 위기를 문학으로 표현해보려는 생각을 가지고 있던 그는 2년 반에 걸쳐 집필을 완료해 1980년 첫번째 장편소설 『장미의 이름 Il nome della rosa』을 발표했다. 아리스토텔레스(Aristoteles)의 논리학, 토마스 아퀴나스의 신학, 프란시스 베이컨(Francis Bacon)의 경험주의 철학과 자신의 기호학 이론을 유감없이 발휘한 이 소설은 출간되자마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이어 1988년 두 번째 장편소설 『푸코의 진자 Il pendolo di Foucauilt』를 발표해 프랑크푸르트 북페어에서 최고의 작품으로 평가받았으며, 1994년 자전적 작품인 세 번째 장편소설 『전날의 섬 L''''isola del giornoprima』을 발표해 작가로서의 재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작품으로 장편소설『장미의 이름』(1980) 과『푸코의 진자』(1988),『전날의 섬』(1994), 동화『폭탄과 장군』(1988),『세 우주 비행사』(1988), 이론서『토마스 아퀴나스의 미학의 문제』,『열린 작품』, 『대중의 슈퍼맨(대중문화의 이데올로기)』, 『논문 잘 쓰는 방법』 등이 있다.

与 App Annie 一起了解上百万个应用的所有信息,掌握应用行业中正在发生的一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