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kommen bei App Annie!
Hier finden Sie sämtliche Informationen über 청춘 경영 und Millionen weiterer Apps. Registrieren Sie sich kostenlos und erfahren Sie mehr über für Sie interessante Apps, über Ihre Konkurrenz und über die Entwicklungen in der App-Branche.

청춘 경영

Publisher: OPMS Co,. LTD
Bewertung: Noch nicht bewertet
Preis: 2.30 USD

App Ranking-Verlauf

Zeigen Sie den Ranking-Verlauf von 청춘 경영 in Südkorea an.
Der Ranking-Verlauf zeigt an, wie beliebt 청춘 경영 im Windows Store App Store ist und wie sich dieser Wert im Lauf der Zeit entwickelt hat. Sie können das Abschneiden von 청춘 경영 tagesgenau für verschiedene Länder, Kategorien und Geräte nachverfolgen.
Download-Rang - x86 - Südkorea
Letzte WocheDiese Woche
Kein Rangdaten für die vergangene Woche
Die Daten für diese Woche sind nach der Registrierung kostenlos verfügbar.
So zeigen Sie die Daten für die aktuelle Woche bis zur vergangenen Stunde an.

Jetzt gratis registrieren und noch mehr erfahren!

Melden Sie sich jetzt kostenlos an, um uneingeschränkten Zugriff auf Rankings, Rezensionen, Ratings, Keywords und mehr zu erhalten.

App-Beschreibung

-어플리케이션 사용법:

본 어플리케이션은 우측의 동영상 목록 버턴을 누른 후, 동영상이 좌측의 화면에서 재생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동영상은 순차적으로 자동 재생됩니다. 동영상 화면에서 전체화면, 소리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인터넷 데이터망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전자책 전문서점 메키아 (www.mekia.net)와 북세미나 닷컴이 여러분의 독서를 응원합니다. 저자가 직접 들려주는 책 이야기 Book Voice, 작가의 직접 강연 동영상 입니다.

"
청춘 경영
청년들이여 꿈을 꿔라
어른들은 20대에게 이렇게 말한다. 요즘 젊은이들은 꿈이 없다고. 요즘 젊은 사람들이 꿈이 없다는 말이 사실일까. 도서관에 가 보면 이 말이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듯하다. 토익책과 공무원 수험서에 얼굴을 파묻고 있는 그들은 꿈이 뭐냐고 물으면 '취업'이라고 말한다. 누가 청춘이 아름답다고 말하였던가. 이 시대 청춘들은 갈 길 잃고 방황하는 어린 양들이다. 이런 순간에 『민사고 천재들은 하버드가 꿈이 아니다』의 저자 유영만이 구원자로 나섰다. 이 책은 외로운 청춘들을 위한 따뜻한 자기계발서를 지향한다.
유영만은 공고 출신으로 대학교수가 되기까지 세상에 홀로 내동댕이쳐졌지만 치열한 역경을 극복하며 청춘을 보냈다. 그는 청년실업 50만 시대 속에서 누구도 손잡아 줄 사람 없고, 혼자 일어서야 하는 요즘 젊은이들과 많은 동질성을 느껴왔다. 자신의 지난날의 모습과 닮아 있는, 꿈이 없는 젊은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고자 이 책을 구상하게 되었다. 그는 늘 경쟁에 시달리느라 지치고 외로운 젊은이들을 향해 따뜻한 말을 건넨다. 『청춘경영』은 한 줌의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저자는 이 책을 썼다고 한다.

유영만
한양대학교 사범대학교 교육공학과 석사과정을 마치고 미국 플로리다 주립대학교에서 교육공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 후 플로리다 주립대학의 학습체제연구소 연구원을 역임했고, 삼성경제연구소와 삼성인력개발원에서 경영혁신과 지식경영에 대한 교육을 담당했다. 현재는 한양대학교 사범대학교 교육공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또한 그는 'Knowledge Forest (http://www.010000.pe.kr/)'라는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지식숲의 숲지기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의 숲을 방문해 보면 그의 인생 이야기와 학습여정, 추천도서, 연구과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또한 그는 자칭 국제잡학대학의 총장이기도 한데, 잡식(雜食 혹은 雜識)을 즐기고 체력이 좋은 사람이라면 잡학대학에 입학할 수 있다.

Erfahren Sie mit App Annie alles über Millionen von Apps und die Entwicklungen in der App-Bran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