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Annieへようこそ!
한국근대문학시리즈 - 그립은 흘긴 눈の他にも、あらゆるアプリの情報がこちらでご確認いただけます。無料登録をして、気になるアプリや競合情報、アプリ業界のトレンドなどを把握しましょう。

한국근대문학시리즈 - 그립은 흘긴 눈

パブリッシャー: BlueFishSystem
評価: 評価がありません
価格: トップ無料

ランキング推移

한국근대문학시리즈 - 그립은 흘긴 눈の韓国におけるランキング推移をチェックしましょう。
ランキング推移は、Windows Storeアプリストアにおける한국근대문학시리즈 - 그립은 흘긴 눈の人気の推移を表示します。各国、カテゴリ、デバイスごとに、毎日・毎時間における한국근대문학시리즈 - 그립은 흘긴 눈の履歴を追うことが可能です。
ダウンロードランキング - x86 - 韓国
先週今週
先週のランキングデータはありません
今週のデータは、ご登録後に無料でご覧いただけます。
最新のデータをチェックする。

無料登録をして、さらに詳しくチェックしましょう!

無料登録をして、ランキング、レビュー、評価、キーワード等のデータにアクセスしましょう。

アプリ詳細

현진건의 소설 『그립은 흘긴 눈』입니다

"그이와 살림을 하기는 내가 열 아홉 살 먹던 봄이었습니다. 시방은 이래도――삼십도 못된 년이 이런 소리를 한다고 웃지 말아요. 기생이란 스무 살이 환갑이란, 삼십이면 일테면 백세 장수한 할미쟁이가 아니야요――그때는 괜찮았다빈다. 이 푸르죽죽한 입술도 발그스름하였고, 토실한 뺨볼이라든지, 시방은 촉루란 별명조차 듣지마는 오동통한 몸피라늗가, 살성도 희고, 옷을 입으면 맵시도 나고, 걸음 걸이고 멋이 있었답니다. 소리도 그만저만히 하고 춤도 남의 흉내는 내었답니다. 화류계에서는 그래도 누구하고 이름이 있었는지라 호강도 웬만히 해보고 귀염도 남부럽잖이 받았습네다. 망할 것, 우스워 죽겠네. 하자는 이야기는 아니하고 제 칭찬만 하고 앉았구먼..."

한국의 현대 문학과 디지털이 만났다!!

근대에는 어떠한 문학이 있을까.?

한국 근대 문학을 구매하고 읽고 싶은데 서점가기 불편한가요.?

최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블루피시시스템의 Windows 전자책 솔루션의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과 한국 근대 문학이 만났습니다.

Windows 전자책을 통하여 기존에 느끼지 못했던 전자책을 감상하세요.
"

App Annieで、様々なアプリのデータを知り、アプリ業界のトレンドを把握しましょう。